앞길의 후반부는 승객들과 교류하며 숨막힐 정도로 자연경관을 즐기며 시간을 보냈다.

앞길의 후반부는 승객들과 교류하며 자연경관을 즐기며 보냈는데, 숨막힐 정도로 티루파티는 세븐 힐즈에 위치해 있고, 드라이브하기에 기후는 환상적이었다 – 유행을 타고, 이슬비가 조금 내리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 강화시켰을 뿐이다. 25km의 후반부는 블라인드 턴을 통해 깊이 지나갔다. 커브와 머리핀이 구부러졌다. 그러나 자동차가 홱 움직이고 있는 방식에서 나는 운전자가 규정된 제한속도로 운전하고 있다고 생각했다.나는 운전사와 프리스트의 농담을 떠올렸고 프리스트는 지옥에 발이 묶였다 내 운전사를 본 후 천국에 대한 그의 주장 때문에 그 운전사를 지지한다 신이 내리셨고 내 마음속에 떠오른 기도를 외쳤다고 한다아니, 마이너리그 사커에 계속 비슷한 재능이 있기를 바랄 뿐이다. 라 리가, 분데스리가, 세리에 A 너무 많이 나는 미숙한 볼 핸들링, 경기 흐름 등을 보면서 지루해지거나 좌절하기 위해 마이너리그 사커게임에 빨려들었다.심판은 메이슨이었지만 기성용에게 다소 불공평한 것처럼 보였다. 그 먹튀검증업체 럼에도 불구하고 셀틱은 출발했고 이 포르투갈 팀은 그렇게 좋지 않은 것 같다.안녕:-RRB- F1 2011 캘린더가 언제 발행되는지 아는 사람? 건배, 파파=] 연말까지는 제대로 고쳐지지 않겠지만 헝가리 GP: 바레인(13월) 호주(27일) 말레이시아(3월)에서 유출된 제안된 달력이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 토트넘 핫스퍼 아스널 ———————————————————————— 맨체스터 시티 애스턴 빌라 풀햄 선덜랜드 리버풀 스토크 시티 뉴캐슬 유나이티드 유나이티드 비건 애슬레틱 블랙번 로버스 볼턴 원더러스 웨스트 햄 유나이티드 ——————————————————————————————————————————————————————————————————————————————————————————————————————— Albiol 그것이 어떻게 보일 것이라고 생각한다(그리고 희망한다). 맨체스터는내가 여행에 올라타고 버스가 출발하는 순간부터 나는 감히 잠을 못 잤다 약간 이슬비가 내렸다 그러나 나를 뒤흔든 것은 차량이 운전하는 방식이었다디에고 마라도나는 단지 그의 기술과 공에 대한 마술뿐만 아니라 그가 모든 경기에서 보여준 열정과 사랑 때문에 나는 그를 위해 그의 팀 동료들을 위해 호나우디노를 즐긴다. 그는 내 인생에서 내가 본 유일한 선수이기 때문에 나는 또한 호나우디노를 즐긴다. 경기 점수가 어떻든 간에, 그는 여전히 미소를 짓고 운동장에서 놀라운 묘기를 부리려고 애쓰고 있다.

마치 길거리에서 선수가 경기하는 것을 보는 것과 같으나, 최대한의 수준에서 그리고 세계 최고의 상대들과 겨루고 있다.